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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모음 입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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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접속이 안될때 확인사항

    1) 작업관리자 에서 안랩(백신)이 실행되고있는지 확인후 삭제합니다.


    2) 클라이언트 버전을 확인해주세요.

       - 파섹 버튼이 없는 버전은 구버전이니 업데이트해주세요.


    3) 핫스팟 이용자는 접속이 되지않습니다.


    4) 윈도우7 고객은 help 의 패치를 진행해주세요.


    5) 게임이 실행중에는 접속이 안됩니다.

        -게임은 종료후 접속해주세요. 



  • 클라이언트 파섹버튼 접속시 검은화면


    클라이언트 를 재설치 후 접속하시면 해결됩니다.


  • 이미 접속중이 회원입니다.

    비정상 종료 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.

    휴대폰 인증후 이용가능합니다.

    인증후에도 안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 

  • 접속시 무한로딩

    1. 백신이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시고. 모든 백신을 종료후 help 의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세요.
    2. 윈도우7 이시면 help 의 윈도우7 패치를 실행해주세요.
  • 파섹접속시 한/영 전환이 안됩니다.

    파섹접속시 우측 alt 키로 한.영 전환이 가능하나 키보드에 따라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그런경우 윈도우 화상키보드를 띄워놓으시면 전환이 됩니다.

  • 파섹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.

    파섹 사이트는 크롬 으로 접속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   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신분들은 크롬을 이용해주세요.

  • 실행버튼 또는 파섹버튼이 안보이는 경우

    실행 버튼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윈도우 화면을 100%이상 으로 확대 사용중이신 분들입니다.

    바탕화면 우클릭후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100% 변경후 클라이언트 재실행



  • 클라이언트 버튼 설명


     



  • 고객 원격지원신청

    애니데스크 설치후 워크스테이션 아이디를 보내주시면
    원격으로 도와드립니다.



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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